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추천) vbexit/ 보이스밴드엑시트/ 아카펠라그룹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5:25

    와, keshi에 이어 오랜만에 돌아온 가수추천!!! (아래에 영상을 첨부해둘테니까 꼭 들어보세요.) 여러분 보이스밴드 엑시트를 아시나요?작년, 채널A에서 방송한 보컬 플레이에, 본인이 온 영상이 추천 영상으로 방송되어, 이제 보고 있으면 바로 대히트! 자연히 본인에게 와서, 온몸에 소름이 돋자마자 사용하는 영업 문장입니다.(인성대에서 본인의 목소리라고 믿을 수 없어요) 레알)


    >


    아카펠라 그룹 하면 표준적인 5명으로 일본 sound를 싣고 음악 속 죄인보다~것 같은데 vbexit은 정말어과 인 더 레벨욧(어떤 드럼, 기타 기계 sound등 베쯔쇼 sound를 전부 줄께요.) 귀를 의심한다) 역시 과 각종 아카펠라대회에서 대상을 따기도 했고 《김용준(리더, 베이스), 김진혁(보컬), 이슬기(보컬), 남위현(보컬), 염상섭(보컬), 긴 이야기가 필요없이 제 최애기 영상부터 계속 첨부할게요.솔직히 재생 누르는 순간 아마 끊기지 않겠지만 그중에서도 소름돋는 구간은 아래에 설명 추가해둘테니 꼭 이어폰으로 들어주세요.그럼 베이스에 주는 거예요.좀 걱정이 되지만 정말 무섭다.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아래로 링 쿠에 첨부된 모든 영상은 악기 없이 오직 소리 ♥ ️에서 열린 무대인**​ ​ ​ 1. 방탄 소년단_DNA, IDOL​


    저도 에チョ 책 영상이 이거인데 보는 동안 표정이 잡혔어요​ 0:3하나 기준인의 목소리 맞는 것...? 성대 어떤 1. 0:49이는 이것이 어떻게 사람 목 봉잉눙 소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 무칫토우무칫도람의 소리의 큰 하나:46아니 1렉키타의 소리를 도대체 어떻게 내는 거죠 ​ 영상 요약=드럼 소리+1렉키타의 소리가 입에서 봉잉눙 것이 믿기지 않는 방청객과 심사 위원들, 그리고 본인 ㅋㅎ🙈 ​


    ​ 2.MASHUP(유명한 음악 섞습니다오토)


    ​ 라디오 주파수 돌리면서 다양한 뮤직 본인들 오는 곳에서 1단 라디오 주파수 맞추어 sound도 입밖에 내기가 충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하나:한개 5숀의 way back home이지만, 게이입니다 sound악처럼 똥 똥 고리게 편곡해서 분위기 바뀌는 순간 정말 소름 츄와아, 아악 🌞(여기에 바뀌는 부분 삼십번은 들은 것처럼)​ 2:39아니, 김영준 씨. 베이스는 진짜 너네는 그냥 빛나.


    ​ 3. 디즈니 메들리(feat. 이히 문자)​


    디즈니 영화의 소음악은 나이도 계속 부르는데 드럼이 없는데 왜 그런 겁니까?ㅠㅠㅠㅠ ​ ​ 하나:하나 3인어 공주 ost 부르는데 베이 술.정말 도랏.하나:40, 알라딘 🧞 ‍ ♂ ️ 커버 영상 중에 있어서도 완벽한 것 같아요 2:44뮤루랑 ost도 정말 좋지만 ㅠ 이히쥬님 소음 색의 대 3:30내 치에에 눈사람 ⛄ ️ 만든다고 하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있는 뮤지컬 본 생각 익イク.4:2하나 끝판 왕 본인 키타은어 주례 토피아 마지막엔 딘 송입니다!또 그 가젤이 music인 무대에 오는 기분이 된다구.


    ​ 4. 하나 0초만 들어도 눈물 그와잉눙바라ー도 곡 ​


    ​ 1단 이 영상은 하나:07에서 나오는 정 승후와은-군이라면 이데팍죠크이기 때문에 넣은 것이니 물어보세요.(울음) 톡톡 팅팅 화음 쌓는데 뭐지..? 정말 내 귀가 미쳤니...? 😳 시프오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호만_ 없어 0:37어쿠스틱 콜라_노 힘 보고 싶은가:07정 승후와은_군이라면 🧡 하나:35박 원_노력 🧡 2:06더 이름_그녀를 찻 메일 우매 우세요 2:44길 구 봉구_이별 3:하나 6포 맨_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


    ​ 5. 아이 행정부 ​


    거짓없이 여러 버전의 아이 정부를 들어봤는데, 이렇게 찡하고 소름끼치는 버전은 오랜만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