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꿈 해몽 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0:09

    오늘은 고양이의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는 전에 고양이 꿈을 꾼 적이 있어서 그 디 sound의 날 오전에 자동차 문제가 된 적이 있기 때문에 사실 꿈에 고양이가 본인을 오는 것을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실제 고양이들은 귀엽지만, 꿈에서는 별로 꾸지 않았으면 하는 친구입니다.)하지만 모든 꿈이 그렇듯이 고양이의 꿈도 어떤 꿈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것이라 생각합니다.그럼 최근 부터 고양이의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1. 하얀 고양이를 본꿈의 해석-꿈에서 흰 고양이를 보면 이는 꿈 1양 수위 높은 슴니다. 와인이 와인 주변의 지인입니다.신이 계시다면 얼굴의 아름다운 아드님이 태어난 몸체 꿈을 꾸었다고 알리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2. 하얀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하얀 고양이가 새끼를 낳기를 꿈에서 보면 내가 진행을 하고 있다 1이 잘 가서 좋은 성과를 얻는 것을 암시한다.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지도 모릅니다. ​ 3. 검은 고양이를 죽이 그것 내가 죽는 검은 고양이를 본 꿈-꿈에 까만 고양이를 죽이 그것 내가 죽는 검은 고양이를 보면 경쟁자 예는 문재의 근원이 없어지게 된다, 하고 있는 모든 1이 잘 되게 되는 것을 우이우이하고 있다. 제가 하는 1을 방해하던 장 아이 수가 지에고도에고 나 미스 클릭 중에 고민하던 1이 해결이 될 수 있음을 나 봅니다. ​ 4. 검은 고양이가 저에게 다가오는 꿈-진행되는 1에 어려움이 생기 있는 내 신변에 위협이 된 1이 바루 셍후와루 있음을 나 봅니다.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5.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의 해석-입학 시험, 취업 등에서 어려움을 겪게 도에고 나, 진행되는 1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슴니다. ​


    >


    ​ 6. 도둑 고양이를 눈앞에서 놓친 꿈, 직장이나 사업으로, 의도나 준비하던 아이 디어를 경쟁자나 경쟁 업체 등에 빼앗길 수 sound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7. 아기 고양이가 나오는 꿈 해몽 집에 까다롭다 1이 발발할 수 있는 sound를 의미하고 있습니다.8. 고양이가 자택의 의도로 들어오는 꿈-평소에 친분이 있는 친구나 아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sound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9. 고양이가 집 혹시는 의도에서 나오는 꿈-사업, 계약도는 투자에서 금전적 손실을 보인다 sound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 10.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나오고 맞지 않는 사람과 함께 있어야 한다 1이 발발함을 나타냅니다.​


    >


    ​ 11. 죽은 고양이를 품었던 꿈의 해석-꿈에서 고양이를 안으니까 마음을 안는 것으로 풀이된다 슴니다. 그런데 죽은 고양이를 품었다면, 반대로 상념과 함께 했던 1들이 사라지는 일을 자기 요구합니다.​ 12. 고양이가 할퀴어 상처 받는 꿈의 해석-싸움 이쟈싱의 소송에 피이야키릴 수는 소리를 자신의 잡으려는 꿈입니다.​ 13. 고양이가 쥐를 잡은 꿈-재산 운이 나쁘지 않게 되어 큰 돈을 벌게 될 수 있는지 소리를 자기 요구합니다.​ 14. 고양이가 쟈싱무 위에 올라가는 꿈-승진을 하게도에고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향상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5. 고양이를 때리는 꿈과 주변의 지인이 자기 비슷한 사람과 싸움이 발발할 수 있어요 소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


    오건의 매일 고양이의 꿈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제가 예전에 고양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동차 보닛 위에 고양이가 앉아 있었는데요. 그래서 자동차 문제가 생겼어요.고양이의 꿈도 그 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죠.꿈의 해석을 확인하시면 그에 맞게 행동하면 좋은 하나는 더 커지고 나쁜 하나는 줄어들기 때문에 거의 매일 경계하는 하루를 보내세요.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